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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학년도 지수초등학교에서 근무할 수업방해행동 학생 지원 보조인력(자원봉사자)를 다음과 같이 위촉하오니,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.1. 내용가. 대상: 수업방해행동 학생 지원 보조인력(자원봉사자)나. 인원: 1명다. 활동내용 - 수업 시간 중 수업방해행동 학생(정서행동 위기학생) 지원
- 수업방해행동 학생 분리 지원 및 해당 학생 일시 보호 지원
- 기타 학교의 장이 협의하는 학교 및 학생 안전 관련 활동
라. 활동시간: 1일 4시간 이내(09:00 ~ 13:00 (조정 가능함))마. 활동비: 1일 20,000원2. 세부사항가. 접수기간: 2024. 2. 16.(금) ~ 2024. 2. 20.(화) 12:00까지나. 접수 장소: 지수초등학교 교무실(☎ 055-759-7822)
다. 접수방법: 본인이 직접 제출(우편접수 불가)
3. 위촉방법가. 1차 서류심사 발표: 2024. 2. 21.(수) 10:00 이후 개별통보나. 2차 면접(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함): 2024. 2. 22.(목) 15:00~, 세미나실다. 최종 위촉자 발표: 2024. 2. 23.(금) 12 :00 이후 개별통보 및 학교 홈페이지에 공개*지수초등학교 사정에 따라 전형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.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