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색
여름방학 기간 중 아이북 관리 및 활용 효율화를 위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가. 아이북 파손·분실 사후관리(AS) 절차 안내
1) 접수: 아이북 통합관리지원 콜센터(☏055-1396) 또는 아이톡톡 뉴탭 학생단말기 관리
2) 방법: 학생 또는 학부모가 AS 요청 개별 접수 후 학교 지정 장소에 기기 제출
3) AS 완료 학생 연락: 콜센터(☏055-1396)에서 기기 회수 가능 일자 개별 안내 진행
※ AS 기기 수거 업체 방문은 방학 기간에도 변동없이 진행하며, 학교별 방학 중 AS 기기
제출 요일 및 장소 지정이 필요할 경우 자율적으로 결정 후 학생 대상으로 공지 바람.
4) 기타 문의: 아이북 통합관리지원 콜센터(☏055-1396)